▶ 뉴욕시의회, 라과디아 공항 테니스 클라임 항로변경 촉구
▶ ‘플러싱·베이사이드 지역주민 건강문제 야기’강조
LA 한인회 및 애국 단체들이 함께 주최하는 제106주년 삼일절 경축 행사에서 남가주 지역 한인 예술인들이 ‘대한이 살았다’를 주제로 공연을 …
LA를 방문한 박정운(앞줄 가운데) 한국외국어대학교 총장 간담회가 남가주동문회 주최로 지난 19일 용수산에서 열렸다. 이어 박정운 총장은 21…
지난 18일 라스베가스 한인회관에서 열린 27대 한인회장 취임식에서 김항호 현 회장이 유임됐다. 또 26대부터 김항호 회장과 손발을 맞춰 온 …
미주한국무용협회(회장 김응화)는 지난 20일 LA 홍연식당에서 김애나 이사장과 다이애나 강 명예이사장 등 이사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총회…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 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예비역 기독 군인회는 내달 1일 오전 11시 헌팅튼 비치에 있는 헌팅튼 비치 교회(8121 …
팰팍 전년비 10%↓·포트리 5%↓주차위반 티켓 발부도 대폭 줄어테너플라이 등 북부지역은 증가뉴저지 팰리세이즈팍과 포트리 등 버겐카운티에 있는…
버지니아 애난데일의 예촌 식당 인근 허머 로드에서 에버그린 레인까지(1.4마일)의 236도로에 한국을 알리는 이름을 추가하는 제안에 지역주민들…
케이센터(구 실리콘밸리 한미 봉사회, 관장 유니스 전)는 2월 14일 금요일, 지역 시니어들과 주민들을 초청하여 2025년 어르신들의 건강과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